인사말

  • 홈 >
  • 아카데미 소개 >
  • 인사말


    “Digital 교회 음향 영상의 완성!”

VISION 은혜의 공동체 온맘교회

저희 아카데미는

교회의 예배를 더 풍성하게 하는 보조 도구인 "교회 음향 영상"을 교육하는 장입니다. 


오늘 날 각 교회는 다양한 형태의 예배를 드립니다. 전통예배, 찬양과 경배예배, 블랜디드 예배, 이머징 예배 등.... 교회는 각각 성경의 진리를 따라 하나님을 성령과 진리로 예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회가 어떤 예배형식을 취하든 상관없이 공통적인 것이 있습니다. 물론 모든 예배는 하나님의 행하신 일을 기억하고 찬양하는 것에서도 공통적이지만, 예배를 더 풍성하게 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바로 "음향과 영상"입니다.

 

오늘 날 모든 교회는 그 규모가 작든, 크든 '음향 영상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음향,영상 시스템이든 전문적인 장비들입니다. 전문적인 장비란 전문적인 기술을 요구함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많은 교회에서는 이 전문적인 음향영상 장비
를 적절히 사용하지 못하는 현실입니다. 특히 오늘 날 소위 디지털 시대에서는 모든 장비들은 더욱 더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는 디지털 장비로 교체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직시하여, 20여년간 음향영상 시공과 교육에 종사한 저희 실로암미디어, 씨에이치넷은 기독교 포탈 사이트인 온맘닷컴과 함께  "디지털 음향 영상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아카데미는 교회가 더 풍성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어려워 보이는 디지털 음향영상 장비를 전문가 수준으로 다룰 수 있게 하는 "기본 과정", "실무 과정"을 온맘닷컴과 함께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본 '디지털 교회 음향 영상 아카데미'를 통해 각 지역교회가 더 풍성하게 하나님을 예배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